총각 파티

영화정보
  • 총각 파티
  • 코미디
  • 1984
  • 미국
  • 닐 이스라엘
스틸컷
총각 파티
줄거리
현직은 스쿨버스 운전사에 불과하지만 장차 위대한 조각가를 꿈꾸는 릭(톰 행크스 분)은 엉뚱하고 칠칠치 못한 남자. 사진사, 정비공, 의사 등 다양한 직업의 단짝 친구 6명과 붙어살다시피 하던 그가 돌연 결혼을 선언한다. 결혼식은 불과 1주일 후, 배신감 비슷한 악감정이 불현듯 솟아오른 친구들은 남 결혼식을 말릴 순 없고 해서 총각 파티 전격 개최라는 명분으로 그를 용서(?)해준다. 대망의 총각파티 날. 릭과 친구들은 호텔에서 같이 즐길 여자들이 오길 눈이 빠지게 기다리지만 맹숭맹숭한 시간만 흐를 뿐이다. 한편, 집에 남아서 결혼 선물을 전달받고 있던 약혼녀 데비와 친구들은 그곳이 총각 파티장인줄 알고 나타난 두 명의 매춘부들을 보고 경악을 금치못한다. 번개같이 사태를 파악한 여자들은 자신들이 직접 매춘부로 가장하고 릭의 총각파티장으로 들어서는데.
감상평 1
치과의사가 창녀랑 결혼을 했나봐요 그이유는 모르겠어요 그리고 셋이서 경찰차를 훔치다가 잡혔는데 경찰이 그냥 풀어줘요 그대신에 막 전기총 시험대상으로 삼아지구요 또 셋이서 호텔에 들어가는데 마이크타이슨역할을 한사람도있고 막 자기 호랑이를 왜 훔쳤나면서? 그러던데.. 이정도면 알수 있을까요? 총각 파티 어디서 본 영화인데요 코믹영화같에요 엄청웃기던데 자막이 웃긴건지 욕이 되게 많이나오던데..ㅋㅋ 음 제가 중간부터봐서 내용을 잘 모르는데 친구 셋이서 다른 친구 1명을 찾아요 다른친구 1명이랑 같이 여행하다가 잃어버렸다는거 같은데 친구 셋중에 한명은 선생님이라고 하는거 같고 한명은 치과의사인데
감상평 2
 참고로 마이크타이슨이 출연했습니다 닮은사람이 아니고요~ 더 행오버감독 토드 필립스출연 브래들리 쿠퍼,에드 헬스개봉 미국, 100분.
 
 결혼식을 이틀 앞둔 LA 청년 덕 빌링스는 자신의 결혼식 들러리를 설 세 친구 필, 스투, 알란과 함께 화끈한 총각파티를 즐기기 위해 라스베가스로 향한다. 그곳에서 정신을 잃을 정도로 광란의 밤을 보낸 일행은 다음 날 아침, 극심한 숙취 속에서 간신히 깨어나는데 황당한 상황을 발견한다. 자신들이 묵은 시저스 팰리스 호텔방의 화장실에는 호랑이 한 마리가 앉아있고 벽장속에는 6개월된 갓난아기가 있는 것. 더욱 황당한 것은 결혼식을 하루 앞둔 덕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 상황에서, 셋은 전날 밤의 행적을 더듬어 간다. 과연 그들은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에 덕을 데리고 LA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다른영화
관련링크